MY MENU

공지사항

제목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고려공조닥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34
내용

전 세계의 대기오염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2060년 대기오염에 따른 건강관리 비용이 지금의 약 6배인 176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최근의 갑작스런 기후 변화 등이 이러한 요인에서 기인한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을 정도다.

이에 경각심을 고취하고 정책적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국내에서 10월 22일 ‘세계 공기의 날’로 정하자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그만큼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실현하는 작업의 중요성이 날로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공조·닥트 업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고려공조닥트는 덕트 공조환기 종합설비 제작 및 시공설비 업체로써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헤럴드경제 2016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이 업체는 PVC·스텐덕트, 냉·난방덕트, 환기·배기 덕트를 비롯해 식당후드, 베츄레다, 공장함석 물받이, 크린룸 시설 등을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견적에서 공사 완료까지 책임시공을 진행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전문 작업장을 기반으로 각종 지방자치단체와 대기업, 식품 전문회사들의 시공을 도맡아 해오고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 사례별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고려공조덕트의 정지현 대표는 “언제나 제품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한발 더 나가는 모습을 보이는 성실기업으로 거듭 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고려공조닥트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61205000190&pp=002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